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울림없는 과학적인 최적화 피팅"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히어링허브

센터소개

우리의특별함
HOME > 센터소개 > 우리의특별함

“ 청각 전문가의 섬세한 피팅 ”

보청기는 안경처럼 착용 후 바로 적응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피팅 및 재활을 받아야 하는 정밀 의료기기입니다.
저희 센터만의 보청기 적합 프로토콜을 따라 적응 단계를 거치시면 보다 좋은 청취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교 4년동안의 이론과
대학병원 기술지원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노인성난청, 유소아난청, 편측성난청과 이명을 동반한 난청까지 케어해드립니다.

“ 세계판매 1위 보청기 ”

스위스 정밀제조 기술과 청각알고리즘으로 포낙보청기는 몇 년동안
세계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소음과 말소리 청취능력 극대화 시켜주는 프로그램과 독보적인 주파수압축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Nano Technology ”

보청기를 착용하면 다른 사람들한테 보일까 부담 스러우신가요?
때론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으면 하시죠? 외이도 내시경 검사와 3D Printing 시물레이션 제작으로 최대한 눈에 띄지않게 만들어 드립니다.

“ 과학적인 보청기 피팅 ”

아무리 좋은 보청기를 착용해도 적합한 피팅을 받지 못한다면 울림현상, 과대증폭 및 Feedback 의 부작용으로 보청기 적응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 적응을 위해 청력검사, 어음변별검사, 비디오내시경 검사 및 실이측정을 실시하고, 우리 센터만의 보청기 피팅 프로토콜로 최적의 음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REM 실이측정이 왜 중요할까요?
미국의 컨슈머 리포터에서 보청기 구매자가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구매 가이드의 내용 중 하나로 보청기 Fitting 시 REM을 실시하고 있는지 체크하도록 안내된 내용입니다.
http://www.consumerreports.org/cro/hearing-aids/buying-guide.htm

“ Wireless Solution ”

포낙은 FM ALD 보조장치의 선두주자 이며, 최근 디지털 무선 장치인 ROGER 를 출시하여 정상 청력보다 더 잘듣게 해주는 제품을 개발하여, 다시한번 무선 청각보조기기 분야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저희센터는 ROGER및 FM 무선시스템 시연 가능한 토탈 청각 재활센터입니다.

“ 인공와우 상담 ”

SONOVA 그룹에는 포낙보청기 및 FM시스템 및 무선시스템과 더불어 3대 인공와우 생산 기업의 하나인 AB 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낙전문센터에서는 보청기로 케어가 힘든 고심도 난청인은 인공와우 상담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합리적인 가격 ”

보청기 구입 전 제품 시연 및 테스트를 진행하여 보청기 효과 및 예후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보청기가 있다면 꼭 가지고 오셔서 보상판매 혜택을 받아보시고, 저희 포낙보청기는 프리미엄 보청기이지만 사용자의 청력에 따라 고가부터 일반형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매달 특별 프로모션을 통하여 최소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합리적인가격 정책을 펼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