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여름철 방수되는 보청기 착용하세요"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울림없는 과학적인 최적화 피팅"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히어링허브

커뮤니티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 Audiologist 정해준…
  • 19-07-17 16:34
  • 1,129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여름철 방수되는 보청기 착용하세요"

본문




cbbde6d851f09ef455c7e687a404b495_1563348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정해준 청능사가 보청기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스위스 청각토탈 솔루션 기업인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에서 여름철 물놀이 시즌을 맞이하여 방수기능에 특화된 보청기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위스포낙은 보청기 사용자 주변을 조용한 환경, 시끄러운 환경, 말소리 환경 및 그룹대화 환경 등 다양한 대화장소에 따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잡음과 소음을 잡아내는 오토센스OS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음질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단순히 말소리 탐지가 아닌 말소리변별력을 극대화 하기 위해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음성강화와 주파수 변조플랫폼을 사용한다. 주변이 시끄럽거나 여려 명이 한꺼번에 대화할 때 그 진가를 발휘하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신제품 '오데오Marve' 제품은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별도의 교체 없이 즉시사용 가능하여 기존 '오데오 B-R' 충전식보청기 방식과 무선연결과 핸즈프리 통화기능이 탁월환 “오데오 B-D” 무선기능을 그대로 계승하고 발전하여 충전과 무선연결을 한번에 할 수 있으며 더욱 맑고 풍부한 소리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사용이 가능한 모든 기기에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보다 생생한 스테레오 오디오 스트리밍을 편하게 청취할 수 있는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들고 있지 않아도 착용하고 있는 보청기 푸쉬버튼만 누르면 통화 연결이 되어 상대방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까지 가능하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